전지현 강사

연락처  010-8498-6622

이메일  jeehyun25@naver.com

프로필
現) 전지현 창업경영전략연구소 ATHENA 대표, GS25 남양주 금곡점 대표, 커피에 반하다 남양주 금곡점 대표, GS25 교육위원, 김승호 사장학 명예 자문위원, 한국 지식기업 전문가협회 전문위원, 1인 지식기업 전문가 과정 교수위원, 삼성전자 강연 및 강사등록, 서울경제, 매일경제, 조선일보 외 다수 인터뷰, 창업 관련 서적 다수 출판, MBC 경제매거진 <M>외 다수 TV 출연

강의분야
● 소상공 창업 성공전략
● 프렌차이즈 창업 성공전략
● 셀프리더십

강의특징
창업은 작은 규모의 장사 같지만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끝없이 공부해야 하는 외로운 사업입니다. 따라서 창업 전, 준비 단계별 유의사항에 대해 숙지하는 일은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28년간 의류대리점, 아이스크림, 생활용품, 외식업, 편의점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를 창업하여 실패와 성공을 맛본 본 강사가 실패를 최소화할 수 있는 창업 팁(tip)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본 강의는 현장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실사례 위주로 진행이 됩니다. 지난 10여 년간 GS25편의점 창업 경영주를 대상으로 교육하고 있는 본 강사의 교육을 통해 성공창업의 꿈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메시지
자신이 해보지도 않고 실천하지도 못하면서 다른 사람들 에게 이렇게 저렇게 해보라고 하는 것은 정직하지 않은 강의입니다. 본 강사는 지난 16년간 다수의 편의점을 운영, 매출 40 억의 신화를 만들어낸 장본인으로, 교육담당자의 정직한 파트너가 되겠다는 생각으로 오늘도 ‘잘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현재도 편의점, 커피전문점을 운영 중이며, 또한 본 강사의 살아있는 경험을 예비창업자 들에게 공유해드리고자 창업경영전략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창업 준비과정에 있다면, 앞으로는 저 전지현 강사와 함께하십시오.

저작권자 © 월간 인재경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