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경진 강사

연락처  010-6640-6322, 063-251-6322

이메일  runningmam@naver.com

프로필
現) 돌고래의 꿈(주) 대표, 선거연수원 초빙교수, 국제공인 NLP 마스터, (사)한국코치협회 인증코치, 충남대 식품공학과 석사, 남서울대 코칭학과 석사 과정, 고용지원센터 전문강사 포스코, 삼성생명, 전주대, 전북과학대, 국립기상과학관, 캠틱, 여성경제인협회, 사회적경제도시지원센터 등 다수 기업및 대학, 관공서 3000회 이상 출강

강의분야
● 스피치, 진로코칭, 면접코칭, 자소서코칭, 라이프코칭
● 리더십, 셀프리더십, 동기부여, 자기계발
● 스트레스 관리, 커뮤니케이션, 조직활성화
● CS, 이미지메이킹, 직장예절, 식품위생교육

강의특징
제 강의를 표현하는 데 있어 “가르친다”, “교육한다”는 표현은 어울리지 않습니다. 코칭을 중심에 둔 강의로 “함께한다”라는 표현이 가장 잘 어울립니다. 함께한다는 것은 새로운 에너지를 계속해서 발산하는 생산적 학습입니다. 눈과 귀만 열게 하는 수동적인 상태로는 결코 학습효과를 높일 수 없습니다. 눈과 귀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움직여야 교육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불임 판정과 조산으로 인해 우울증이라는 문을 열고 들어가기 바로 직전 교육과 코칭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교육과 코칭을 통해 변화하고 성장하는 저 자신을 보면서, 교육과 코칭은 반드시 사람을 성장시킬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교육과 코칭의 가장 밑바탕에는 사람에 대한 사랑과 관심, 그리고 믿음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I’m here for you”라는 마음가짐으로 교육 생들의 입장에서 가장 탁월한 성과와 성장이 나타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선을 다한 만큼 많은 분들의 좋은 성과와 성장을 이끌어냈습니다. 에너지 넘치는 강의장 분위기는 물론 탁월한 성과와 성장을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해드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월간 인재경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