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애 강사

연락처  010-9109-2220

이메일  skysun416@naver.com

프로필
원광대 경영학 석사, 한국소통교육센터 원장, 창조경제혁신센터 전문 멘토, 폴리텍대 기업교육팀 전임교수, 교통방송, 지방행정연수원 소통 강사, 경제통상진흥원 경영컨설턴트,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사업팀 전문강사, 병무청 갈등관리 전문강사, 한국능률협회 전문위원, 엑스퍼트 컨설팅 전문위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문강사, 독서신문 Happy KOREA 창조지식인 13호 선정, 전주방송 토크닥터 토닥 MC, 전주MBC 소통/인간관계 전문패널 활동

강의분야
● 고객만족
● 커뮤니케이션 스킬(소통)
● 비폭력대화법
● 조직활성화
● 인간관계 속에서 함께 행복해지는 법을 찾아갑니다

강의특징
강의가 끝나고 나면 항상 받는 피드백이 “귀에 쏙쏙 들어와요!”, “강사님처럼 해봐야겠어요.”입니다. 그렇습니다. 교수자, 학습자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맞춤식 콘텐츠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빠져들게 하는 것이, 또 바로 실행에 옮길 수 있도록 실천의지를 심어주는 것이 제 강의의 가장 큰 특징이고, 동시에 기업교육 강사로서의 저의 소신입니다. “눈이 가야 귀가 열리고, 귀가 열려야 마음이 열린다”라는 말이 있습니 다. 학습자의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로 마음을 열리게 하는 교육을 준비합니다. 교수자 혼자 하는 일방적 강의가 아닌 교수자, 학습자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같이 웃고, 같이 호흡하면서 자연스럽게 동기부여가 되는 강의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메시지
인생에 정답은 없습니다. 그렇지만 현답은 있습니다.
현답을 찾기 위해서는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조금 다른 생각, 조금 다른 시각, 다름을 인정하는 마인드!
교육생들과 함께 생각하는 강사가 되겠습니다.
현명한 소통, 현명한 관계, 현명한 자기관리를 통해 자신의 가치를 높여 나가시길 바랍니다.
제가 이끌어 드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월간 인재경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