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PECIAL REPORT SPECIAL REPORT
애자일 조직은 필수? 선택의 여지가 있는가?백진기 한독 부사장
백진기 한독 부사장 | 2019년 04월호, 제170호
애자일도 패션인가우리는 새로운 것에 민감하고 또 유행이 끝나면 쉽게 버린다. 진득하게 오래가는 것이 없다. 경영혁신 단어도 마찬가지다. 35년간 직장생활을 하며 너무 많은 경영혁신 단어를 소화시키고 배설했다. 물론 몸속에 남아 피가 되고 살이 된 것도 있지만 소화할 만하면 다른 단어가 나와 앞선 단어는 흐지부지되고 만다. “누가 그것을 했더니 성공했더라”하면 다들 그것을 해봐야 속이 후련한 모양이다. 그리고 “나도 그거 해봤어”라고 자위하고 만다. 기억도 가물가물한 BPR(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
icon더 보시려면 결제가 필요합니다.
유료 기사 입니다.

백진기 한독 부사장  

<저작권자 © 월간인재경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구독신청광고안내불편신고이용약관청소년보호정책개인정보처리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29 거평타운 817호 (06121)  |  대표전화 : 02-863-8662  |  팩스 : 070-7813-1572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강남, 라 00963  |   발행 : (주)온크미디어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성열
Copyright © 2019 월간 인재경영.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bouthr@naver.com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