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기업교육 명강사 30선

정진일 강사

연락처 : 010-2786-6905, 02-566-6905

이메일 : namolayo1004@hanmail.net

 

프로필

現) 피플웨어교육컨설팅 대표, 콘텐츠 팩토리 공동대표, 행동 변화 연구소 소장, 자기성장 아카데미 원장

前) 전북대, 전북 교육청, 신지식공무원, 마이크로소프트 MVP(Most Valuable Professional) 수상, KBS 아침마당, 한국 HRD 명강사 大賞 수상 (2011), 청년 청와대를 만나다 간담회 초청강사(2012), 한국강 사협회 명강사 선정(2014), 기업체 및 방송 출연 다수

강의분야

● 펀리더십
● 보고서
● 감성리더십
● 기획력
● 소통화협력
● 엑셀
● 힐링과행복
● 파워포인트
● 부모교육
● 프레젠테이션
● 4차산업혁명
● 퍼스널브랜드
● 동기부여
● 교수법
● 자기계발
● 강사양성

강의특징

B-Boy로 활동한 10년간의 무대공연 경험, 10년 동안의 공직생활(전북교육청), 또다시 10년간 교육 분야 전문 커뮤니티(엑사모, 파사모, 강사클럽) 운영 등 다소 이색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교육 HRD 전문 강사로 거듭났으며, 성인학습의 기본 원리를 적용한 쉽고(Easy), 재미있고(Fun), 유익한(Useful) 강의와, 무대경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익혔던 연기와 춤을 활용한 ‘멀티 퍼포먼스 강의법’으로 프로강사로서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메시지

20대 때는 비보이로, 30대는 공무원으로, 40대는 스타 강사로 10년 마다 직업을 바꾸면서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저의 독특하고 활기찬 삶은 이제 누군가의 꿈이자 성공의 롤 모델이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지식에듀테이너’라는 이름답게 IT, 비즈니스, 오피스웨어, 리더십, 자기계발, 퍼스널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등강의 분야마다 최고 수준의 강연으로 감동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지식과 감성의 융합을 강조하며 멀티 플레이어를 요구하는 사회의 흐름에 발맞추어 잘 팔리는 인재, 개인과 조직의 최대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인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는 정진일! 진정한 변화와 성공을 꿈꾸는 개인과 조직에 실제 실현할 수 있는 동기부여와 가치를 심어주는 최고의 HRD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월간 인재경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