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기업교육 명강사 30선

이호영 강사

연락처 : 070-4146-0250, 010-4179-0250

이메일 : leehoyoung@careerplatform.kr

웹사이트 : www.careerplatform.kr

 

프로필

숭실대 경영학 박사(Entrepreneurial Marketing 전공), 숭실대 벤처 중소기업학과 겸임교수, 고용노동부 일학습병행제 교수(마케팅, 영업, 자기개발능력, 문제해결능력 강의), 매일경제 경영경제연구소 NCS 출제위원, 기업가정신 교육전문가 심화과정 수료(중소벤처기업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퍼스널브랜드교육 부문), 멘사 정회원

강의분야

● 퍼스널브랜딩, 진로, 자기개발
● 취업, 자기소개서
● 창업, 기업가정신, 사업계획서
●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씽킹, 미래변화, 4차 산업 혁명

강의특징

취업, 창업, 진학에 이르는 진로의 문제와 기업의 변화와 마케팅에 관한 문제는 일맥상통한 영역입니다. 변화하는 사회와 개인의 역량을 매칭 시키는 것이 진로와 퍼스널 브랜딩의 영역이라면, 변화하는 사회와 기업의 사업 방향을 매칭 시키는 것이 마케팅의 영역입니다. 이것은 변화를 이해하고 해결하는 문제해결의 영역입니다.
글로벌 컨설팅 펌이 업력이 50~100년 된 회사에 2~30대 전략컨설 턴트를 파견하는 것도 ‘문제해결능력’에 본질이 있음을 알기 때문입니다.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정확한 논리력과 분석으로 문제에 접근하겠습니다.

메시지

기업과 개인 모두 변화에 직면하고 있는 시대입니다. 저 역시 웹프로그래머를 꿈꾸던 학생에서, 사법시험을 준비하던 고시생에서, 창업가로, 강사로, 풀타임 박사과정 학생으로, 교수로 삶의 변화를 경험하며 성장해왔습니다.
재미있는 강의도 중요합니다. 그 재미를 단지 웃음이 아니라, 청중들이 집중력 있게 들을 수 있는 강의에서 찾겠 습니다. 웃겼지만 추상적이고 남는 것 없는 강의는 지양하겠습니다. 투자한 시간만큼 반드시 배워갈 것이 있는 강의를 지향합니다. 정확한 논리력과 분석력으로 명확하게 전달하여 기업과 개인의 성장과 함께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월간 인재경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