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드라마 ㅣ 한국 ㅣ 110분 감독: 이종필 출연: 고아성(이자영), 이솜(정유나), 박혜수(심보람) 外

“마이 드림 이즈 커리어우먼” 1995년, 토익 600점만 넘기면 대리가 될 수 있다!
입사 8년차 동기인 말단 여직원들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모인다.
실무 능력 퍼펙트, 현실은 커피 타기 달인인 생산관리3부 오지랖 이자영, 추리소설 마니아로 뼈 때리는 멘트의 달인 마케팅부 돌직구 정유나, 수학 올림피아드 우승 출신, 실체는 가짜 영수증 메꾸기 달인 회계부 수학왕 심보람은 대리가 되면 진짜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에 부푼다.
잔심부름을 하러 간 공장에서 검은 폐수가 유출되는 것을 목격한 자영은 유나, 보람과 함께 회사가 무엇을 감추고자 하는지, 결정적 증거를 찾으려 한다.
불가능해 보이는 싸움, 세 친구는 해고의 위험을 무릅쓰고 고군분투를 시작하는데… 아이 캔 두 잇, 유 캔 두 잇, 위 캔 두 잇! 회사와 맞짱 뜨는 용감한 세친구!

도굴

범죄 ㅣ 한국 ㅣ 114분 감독: 박정배 출연: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임원희 外

“고물인 줄 알았는데 보물이었다?”
땅 파서 장사하는 도굴꾼들이 온다!
흙 맛만 봐도 보물을 찾아내는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
자칭 한국의 ‘인디아나 존스'’로 불리는 고분벽화 도굴 전문가 존스 박사, 전설의 삽질 달인 삽다리를 만나 환상(?)의 팀플레이를 자랑하며 위험천만하고도 짜릿한 도굴의 판을 키운다.
한편, 그의 재능을 알아본 고미술계 엘리트 큐레이터 윤실장(신혜선) 은 강동구에게 매력적이면서도 위험한 거래를 제안하는데...
황영사 금동불상, 고구려 고분벽화 그리고 서울 강남 한복판 선릉까지!
팔수록 판이 커지는 도굴의 세계! 급이 다른 삽질이 시작된다!

저작권자 © 월간 인재경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