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이 강사 | 셀프리더십, 커뮤니케이션, 아들러 코칭, 힐링(연락처 010-5367-0338, 070-5043-5715)

2018-02-05     문정이 강사

문정이 강사

연락처  010-5367-0338, 070-5043-5715

이메일  moontoki@hanmail.net

프로필
상담학 박사 現) E 3 Group consulting 대표, 아들러 휴먼센터 연구소장, 한국에니어그램 지도자협회 상임이사, 자연환경 국민신탁 전문위원, 연예인협회 가수분과 회원, NLP 마스터, MBTI강사, MMTIC강사, 에니어그램 국제공인 강사

강의분야
● 리더십(16시간)             

● 강의기법과 드라마 스킬(24시간)

● 셀프리더십(40시간)  

● 갈등관리(16시간)

● 커뮤니케이션(16시간)                 

● 변화 혁신(8시간)

● 아들러 코칭 거인의 여정(24시간)      ● 에니어그램(128시간)
● 저성과자 Change Up과정 (24시간)     ● 힐링특강 등

강의특징
“꼭꼭 숨겨두었던 누구에게도 보여주고 싶지 않았던 나를 드디어 드러냈다. 잘했다!!! 이렇게 위로받을 줄은 정말 몰랐다. 나에게도 이런 엄마가 있을 줄이야!! 나를 덮고 있던 두꺼운 껍질을 벗어버린 듯하다. 지긋지긋한 열등감, 자괴감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나는할 수 있다! 나는 떨치고 나갈 것이다! 나에겐 그런 힘이 있다! 거인의 여정을 끝내며 내 안의 거인을 꺼내는 것이 아니라, 내가 동굴에서 나와 거인으로 커가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내 안의 거인이란 ‘감사함’. ‘용기’라고 생각한다. 나를 이루고 있는 편안함과 즐거움을 잘 활용하고 우월성과 통제성의 기운을 활성화시켜서 더 큰 리더로서의 자질을 갖춰야겠다” -거인의 여정 수강 소감문-

2009년 6월 13일, 제 강의를 듣고 삶을 180도 바꾼 커플의 주례를 서면서 강의가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언제나 최선을 다해 강의를 했습니다. 그리고 아들러와의 만남을 통해 개발된 거인의 여정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그 믿음은 확신으로 바뀌었고 강의를 통한 Calling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메시지
“인간이 획득할 수 있는 가장 고결한 행동은 이해하기 위한 배움이다. 이해하면 자유로워지기 때문이다.”
- 스피노자-

한 미술전시회에 걸려있던 이 문구를 보는 순간 저는 전율을 느끼며 한동안 그 자리를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10 년이 넘도록 “아는 만큼 보인다”는 명제를 강의 때마다 강조해왔던 저에게 이보다 더 핵심을 찌르는 정의는 없었기 때문입니다. 상담학 박사로서 에니어그램과 코칭, NLP를 통해 진정한 나를 알게 되었고, 타인을 이해하는 자유를 누렸으며, 아들러를 통해 행복하게 성공하는 비결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수많은 교육생들이 스스로를 괴롭혀왔던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진정으로 행복해지는 치유 장면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지식과 경험, 진심을 담아 삶을 변화시키는 강사로 함께 하겠습니다. 웃음과 감동, 자존감을 회복시키는 에너지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