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 강사 | 리더십, 변화와 혁신, 프레젠테이션(연락처 010-3234-9900, 02-825-0900)

2018-02-05     손태영 강사

손태영 강사

연락처  010-3234-9900, 02-825-0900

이메일  licg@naver.com

블로그  http://blog.naver.coom/licg

프로필
충북대 법학과 학사, 연세대 경제대학원 석사,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신지식인 선정, 신지식인 우수사례상 경영인 서울시 표창 現) 문헌정보㈜ 대표 前) 삼성인력개발원 신임 간부 SVP 과정 초빙강사, 숙명여자대학교 이과대학 정보과학부 겸임교수, 울란바타르대학교 경영정보학과 객원교수, 명지전문대학 경영사회학부 겸임교수, 법무부 법무연수원 검찰직 공무원 초빙강사, 고용노동부 고용노동연수원 객원교수 등 대학 및 기업 출강 다수, MBC·KBS·SBS TV 등 방송 출연 다수

강의분야
● 리더십
● 변화와 혁신
● 프레젠테이션
● 행복경영
● 상생하는 갈등관리 등

강의특징
학습하는 방법의 패러다임 전환이 시급합니다. 우리는 그동안 사고하는 훈련, 함께 머리를 맞대고 협력함으로써 시너지효과를 낼 수있는 훈련이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그야말로 환골탈태(換骨奪胎)하는 자세로 학습 방법을 바꿔나가야 합니다. 3차 산업혁명 시대에 효과적이었던 단기업적 중심, 순종요구, 획일성, 정답과 오답, 경쟁 집착 등은 이제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앞으로의 교육은 문제 해결형 학습, 창의력, 다양성 등을 끌어올리는 것에 우선순위를 두어야 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효과적인 학습 방식, 제가 이끌어 드리겠습니다. 작지만 큰 음성, 잔잔하지만 큰 울림으로 귀 조직의 혁신을 책임지겠습니다.

메시지
지나가는 소나기를 피하는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준비한 우산을 쓰던지, 아니면 준비된 우산이 없으면 소나기를 피할 수 있는 곳으로 몸을 잠시 숨기면 됩니다.
그러나 강력한 태풍이나 장마에는 이 방법은 통하지 않습니다. 근본적인 대책을 강구해야만 합니다. 4차 산업혁명은 우리가 감히 예상도 하지 못할 정도로 큰 파장을 몰고 올 것입니다. 그 파장이 위기가 아닌 기회가 되기 위해서는 결국 얼마나 대비했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에 성공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방법, 사업전략의 변화뿐 아니라 이를 가능케 하는 사람의 운영 방안까지 본 강사가 속 시원히 알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