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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패하지 않는 애자일 방법론?박은연 UnaMesa Association 위원
박은연 UnaMesa Association 위원 | 2019년 04월호, 제170호 | 승인 2019.03.26 14:53
애자일 경영 대중화의 해, 준비는 됐나?2019년 경영의 화두로 애자일이 뜨고 있다는 것은 이미 중론인 듯하다. 5대 그룹 중 3개 그룹(현대, SK, 롯데) 계열사의 신년사에 ‘애자일’이 등장한 것만 봐도 알 수 있다. 갑자기 주목을 받다보니 일견 올해 혜성같이 나타난 개념같이 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 5대 그룹의 나머지인 삼성과 LG를 포함한 다수의 기업이 짧게는 수년 길게는 십여 년 전부터 애자일을 그룹 일부에서 시도해 온 바 있다. 5대 그룹의 임직원 수만 어림잡아 75만 명. 이들이 올해 애자일 경영의 직접 영향을 받을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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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은연 UnaMesa Association 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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