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기업교육 명강사 30선

정미경 강사

연락처 : 010-3070-1774

이메일 : jmg420@hanmail.net

 

프로필

상담심리학 박사, 더베스트심리상담연구소 소장, 월간 인재경영 기업교육 명강사 30인 선정, 포스코 소통 강사, 코리아에듀 전문강사, 전주대 외래강사, 전주비전대 RC비전인재개발원 강사, 한국정보문화진흥원 전문강사, 회복적정의전문가, 진로 분야 전문강사, 기업/관공서/기관/대학 등 출강 경력 다수

강의분야

● 조직문화
● 조직활성화
● 변화관리
● 마인드 업
● 동기부여
● 소통
● 리더십
● 스트레스 관리

강의특징

“당신의 1% 변화를 위해 저는 오늘도 열정 100℃입니다.”
연단에 서는 강사로서의 저의 강의 모토입니다.
100℃에 물이 끓듯 인생을 변화시키는 것도 결정적인 한 순간 입니다.
삶을 통찰하는 지혜와 지식! 더 나은 나를 위한 작은 실천과 기발한 생각이 제 강의 속에 다 있습니다. 앉아서 듣기만 하는 지루한 강의가 아닌, 청중과의 소통과 참여로 채워진 100% 공감 강의를 지향합니다.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생생한 100℃의 순간을 만나보세요.

메시지

강연과 강의가 넘쳐나는 세상입니다. 이제 일반인도 자신의 경험을 스토리로 만들어 강의를 하는 세상입니다. 그만큼 양적으로 많이 성장했고 그에 따라 강의 잘하는 강사도 많아진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단순하게 강의를 잘하는 강사와 교육을 잘하는 강사는 다릅니다.
저는 10년 이상 매년 200여 회 기업 및 관공서, 대학에 출강하고 있는 기업교육 전문강사로 피교육자의 눈빛만 봐도 뭘 원하는지 바로 알 수 있는 내공이 있습니다. 본 강사가 교육자와 피교육자가 소통하는 가운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교육을 선물해 드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월간 인재경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