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기업교육 명강사 30선

김순복 강사

연락처 : 010-9242-1701

이메일 : ksb0229@naver.com

웹사이트 : https://blog.naver.com/ksb0229

 

프로필

경영학 석사/상담학 박사

現) 가천대 최고명강사 프로젝트 책임교수, 한국열린사이버대 특임교수, 에듀업평생교육원 운영 교수, 사랑의 책 나누기 운동본부 독서코칭 강사, 한국강사협회 이사, KCA봉사단 운영본부장, 한국강사교육진흥원 원장

前) 동원대·경기과학기술대 외래교수, 경기도교육청 교육행정 공무원, 2019 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대상(명강사부 문), 2018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2018 제1대 세계왕대회 행복멘토왕, 2017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명강사 대상)

강의분야

● 활성화/워크숍/CEO과정: 끌림 속 울림의 행복한 동행, 꿈을 현실로! 비전을 위대한 성취로!, 내 안의 보물! 행복 찾기, 긍정과 열정을 찾아서, 갈등해소를 위한 조직 내 공감과 소통
● 법정 의무교육 등: 청렴교육, CS 친절교육, 성희롱 예방교육, 부모교육, 공문서 작성법
● 교수기법/문제해결 핵심역량개발/퍼실리테이션: 노는 듯재미있는 교구활용 공감학습, 팀빌딩, 공감스피치, 문제해결 핵심역량 토론기법, 퍼실리테이션, 게임 학습, 강사양성

강의특징

수목등도화(樹木等到花) 사재능결과(謝才能結果), 강수류도사(江水流到舍) 강재능입해(江才能入海)

“나무는 꽃을 버려야 열매를 맺고, 강물은 강을 버려야 바다에 이른다” 경전인 <화엄경>의 경구 한 대목입니다. 우리네 삶은 비우고 버렸을 때 더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내 안의 욕심을 버리고, 긍정과 열정을 깨울 때 얻게 되는 진정한 행복을 여러분들과 공유합니다.

메시지

“행복을 꿈꾸시나요?” 사람은 누구나 행복을 갈망합니다. 다들 그렇게 행복을 추구하지만 스스로 행복하다고 말하는 사람을 찾기란 결코 쉽지가 않습니다.
왜 이렇게 행복하기가 어려울까요? 진부한 표현 같지만, 가까이에 있는 행복을 알아채지 못해서입니다. 행복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행복은 언제나 내 마음 가까이에 있습니다. 우리의 삶은 때로는 험악한 가시밭길도 있고 오르기 힘든 언덕도 있습니다. 시련은 빛이 들어오는 문입니다. 어렵고 힘든 일을 이겨낸다면 더 큰 행복을 만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침에 당신을 벌떡 깨울 꿈을 적어보세요.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만나고 배우고 나누는 오늘은 내 생의 가장 젊은 날입니다. 끌림과 울림이 있는 일을 하기 위해 공무원을 뒤로하고 강사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본 강사의 치열한 삶 속 큰 울림이 강의에 그대로 녹여져 있습니다.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모든 이들에게 제 강의를 추천합니다. 또한 강사를 꿈꾸는 모든 분에게 가천대학교 최고명강사 프로젝트에서 함께 성장해가길 추천합니다.

저작권자 © 월간 인재경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