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갑진년 맞아 구직자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 실시

 

갑진년 새해를 맞아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에서 구독자 참여 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갑진년 새해를 맞아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에서 구독자 참여 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대표 김용환)2024 갑진년 푸른 용의 해를 맞아 구직자들이 값진 한 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람인은 오는 31일까지 새해 소원 빌고 복 받아 가세용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사람인 브랜드와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공유하는 한편 서비스 사용을 활성화 하기 위한 것.

이벤트는 두 가지로 진행되는데, 둘 중 한 가지만 참여해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첫번째 이벤트는 사람인 사이트에 접속, 로그인 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새해 소원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취업과 이직, 결혼과 건강 등 2024년에 꼭 이루고 싶은 소망을 적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트(1), 애플워치(2), 정관장 상품권(10), 커피 기프티콘(50)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사람인에서 제공하는 Ai 자소서 초안 생성(GPT 자소서) 커리어챗 포지션매치 Ai 매치 멘토링매치 가운데 2024년에 가장 기대되는 서비스를 선택해 투표하는 것으로, 투표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네이버 페이 5,000원 권이 주어진다. 이벤트 당첨자는 214일 사람인 홈페이지 내 공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람인은 지난해 커리어 플랫폼으로 전환을 선언함과 동시에 다양한 서비스를 론칭했다. 특히 챗 GPT를 활용한 ‘Ai 자소서 초안 생성 서비스는 누적 사용 수 6만 건을 돌파하는 등 많은 사용자들이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다. 또 현직자와 1:1로 대화할 수 있는 멘토링매치는 멘티 회원 수 15,000명을 넘어서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사람인은 올해 커리어 성장을 도모하는 교육 콘텐츠 분야를 강화한다는 방침으로, 우수한 인재가 모인 플랫폼으로 확고하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어 서비스를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월간 인재경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