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AIL REPORT]

고운세상코스메틱 성장지원실의 올해 역점 과제를 논하기 전에 독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잠깐 회사소개를 한다면,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대표적으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와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Vividraw)’ 2개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대표 제품 블랙 스네일 크림은 작년 3분기 기준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돌파하여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스테디셀러인 레드 블레미쉬 라인 역시 누적 판매량 2,000만개를 돌파했다. 

고운세상은 글로벌 스탠다드인 GPTW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4년 연속 선정되었고, 지난해 진행한 신입 공채 2기는 전년도 1기 대비 340% 이상 급증한 3,0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리는 등 한층 높아진 고운세상의 위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 

고운세상 성장지원실장으로서 보람이 크며 이하에서는 올해 고운세상 성장지원실의 역점과제 ‘건강하고 자유로운 1인 기업가로의 성장’을 위해 집중할 세부과제를 살펴보겠다.

1. 사내 코칭리더십, 코칭 문화 도입으로 상시 피드백 문화 강화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 비즈니스 현장의 리더나 매니저가 갖추어야 하는 필수 역량으로 코칭 스킬이 요구되고 있다. 자신만의 생각이나 방식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많아졌기 때문이다. 이에 고운세상은 리더들에게 코칭 접근법으로서의 스킬을 지원하고자 한다. 

유료회원전용기사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유료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저작권자 © 월간 인재경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